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
오늘은 좀 재미있는 과정을 하나 알려 드릴게요. English Plus 과정인데요, 영어 과정과 함께 댄스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영어 + 댄스 과정입니다. 즉, FLS Saint Peter's University 센터에서 영어 수업을 하고 별도로 댄스 수업을 하게 되는데요, 댄스의 종류로는 Pop 그리고 hip-hop에서 Lock and House까지 다양한 댄스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학 캠퍼스 내에서만 영어 센터를 가지고 있는 FLS International 은 Manhattan에서 가장 대중적인 댄스 팀을 가지고 있는데요, 대학 캠퍼스에서 영어 능력 향상을 함과 동시에 댄스 수업도 함께 배우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니 춤을 사랑하는 분들에겐 미국의 또 다른 문화를 가지 뉴욕 맨하턴에서 영어와 춤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는 Saint Peter`s University 캠퍼스에서 수업을 받게 되며, 오후에는 Manhattan에 위치한 미국 댄스 학원에서 수업을 받게 됩니다. 물론 지나가면서 펼쳐지는 브로드웨이 거리공연은 덤이죠^^
이 Free 댄스 수업은 FLS International에서 영어 수업을 최소 4주 혹은 그 이상 등록을 한 학생에게만 주어지는 기회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4주 영어 등록을 하시게 되면 학비는 1,580 미국 달러가 되겠습니다. 신청 주 수가 많을수록 가격은 저렴해집니다. 영어를 통해서 많은 외국인들과 문화를 나누고 싶고 춤을 사랑하고 춤에 열정을 쏟는 분들이라면 이 과정에 한 달 정도 다녀오심도 매우 좋은 경험이 될 거 같아요 ^^ 비지트가 경험했던 뉴욕에서의 낭만을 이번에 자신 있게 여러분들에게 나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