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연수 (영어, 기타)/사설기관 영어연수

[ ES Dubai- 두바이 영어 어학연수 ] es 두바이, 한국인들에겐 특별 장학 혜택이 주어집니다.

비지트_ 2019. 8. 16. 1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

UAE, 중동 하면 생각나는 사막 그리고 더위, 그런데 저희가 두바이를 가보니 지금의 한국과 다를 바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의 3년 전에 처음 두바이를 방문했을 때 밤 11시였는데 35도가 넘는 기온이었는데요, 어젯밤 늦게 일하고 광화문을 나서는 10시쯤에 자동차 안에서 확인한 외부 온도는 33도이더라고요 그런데 비지트에겐 두바이가 사실은 좀 더 추웠습니다. 그 이유는 외부야 당연히 덥긴 하지만, 곳곳이 빵빵한 에어컨이 온(ON) 되어 있기 때문에 몸이 얼어버릴 정도일 때도 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4년 전에 다녀온 태국에서 감기가 걸려 왔으니 오죽했겠습니까. 두바이는 이제 더 이상 우리가 특별히 볼 만큼의 더운 나라는 아닌듯합니다.

두바이는 아랍권이지만, 영어를 모두 제1 언어로 사용하고 있어서 영국식 영어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되실 겁니다. 중동이라서 음주 등 몇 가지 주의해야 하는 사항들만 빼면 안전하고 자유로운 도시의 분위기를 느낄 수가 있고 관광이 도시답게 외국인들이 많습니다.


ES 두바이는 영국 혹은 미국의 원어민 선생들과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강사진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주황빛으로 물들어 있는 EU 두바이의 환경은 따뜻하고 밝음 그 자체이지요. 비지트(BeGT)는 ES 두바이의 한국 최초의 사업 파트너로 오랫동안 같이 일해 왔습니다. 해외 교육 컨퍼런스에서도 학교 교장과 만나 다양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는데요 올 9월 유럽 출장 전에 학교에서 영어 연수 중인 학생을 만나고 학교도 방문을 할 계획입니다.

특별히 비지트가 학교에 한국 학생들을 위한 장학 혜택을 요청하였고 몇 가지 혜택 사항을 받아 한국 분이라면 그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물론 이번 9월에 만날 그분도 그 혜택을 받고 잘 계시지요. 첫 번째 혜택은 5주 등록 시 1주 무료 수업 혜택입니다. 즉, 24주 등록 시 20주 가격으로 4주를 더 받아 24주 수강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서비와 숙박 신청 시 숙박 신청비 또한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바이에 업무차 가시면서 영어 능력이 더 필요할 경우, 주재원의 가족분들 영어 실력 업그레이드, 일반영어 외 아이엘츠 시험 영어 등 두바이에서 필요한 영어 실력을 ES 두바이에서 업그레이드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지트는 IT 융합 박사과정 중인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생존 전략가이자 정보 통합학의 마스터로 개인과 기업의 Globalisation에 힘쓰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강연 ●대학(원) 진로진학 및 성인 커리어 컨설팅 ●빅픽처 창의성 훈련 ●기업 해외연수 및 영어연수 ●기업혁신 전략 및 국가 컨설팅을 하고 있는 종합 컨설팅 Firm입니다. 뉴욕과 런던 출신 비지트의 컨설팅을 받는 여러분은 특별한 5%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