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 연수 (영어, 기타)/대학부설 영어연수

[뉴욕 Baruch College 어학연수] CUNY 버룩 컬리지, 금융, 회계 등 진로진학을 준비하는 아카데믹 영어연수의 최적의 학교

비지트_ 2018. 2. 8. 15: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

버룩 컬리지는 뉴욕이라는  지리적 영향도 있고 가까이는 뉴욕대가 있어 버룩 컬리지의 환경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지트가 뉴욕 버룩 컬리지를 방문하여 큰 환영을 받았는데요,  아마도 비지트가 보낸 학생이 너무나 잘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만, 버룩과 비지트가 좋은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우 반가운 얼굴들과 좋은 시간을 가졌는데요, 버룩 컬리지는 비지트가 직접 보고 느낀 것처럼, 좋은 소식을 전해 왔네요, 그것은 바로 미국의 공립 대학 및 컬리지 중에 환경 분야에서  "2위에 랭크 했다는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보통 학생들이 대학을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은 자신의 롱 텀 커리어와 시대적 흐름에 맞는 자신의 전공 등을 찾는 것일 것입니다. 그런 부분 빼고 학교를 선택할 경우는 학업 분위기,  위치, 크기, 스포츠 및 과외 활동 등도 많은 고려 사항 중에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학생들에게 특히 국제 학생들에겐 중요한 선택 포인트 중의 하나인 환경적인 부분이 됩니다. 버룩 컬리지는 도심 속에 위치한 학교이지만, 학생들이 자유분방하게 사고를 하고 공부/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환경적인 조건을 많이 만들어 두었습니다.




이 환경 Environment 분야에서 차지한 2위는 2018년 월스트리트 저널 / 타임즈 고등 교육 대학 순위에 따라 미국의 공립 단과 대학을 평가한 결과입니다. 이 설문 조사는 학생들의 수업 참여, 교사와의 상호 작용 및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포함한 주요 문제의 범위를 조사한 것입니다. 또한, 유학생 비율에 대한 부분도 같이 포함되었는데요, 이 비율이 높은 것이 의미하는 것은 전 세계에서 유능한 인재를 얼마나 유치하고 있느냐 하는 지표가 되며,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학생들이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는 다문화 캠퍼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성을 통해 글로벌 스탠다드와 글로벌 마인드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매우 큰 장점이 있음을 방증하고 있는 결과입니다.


버룩 컬리지는 미국 회계 기준을 만든 학교로 그 자부심이 매우 큽니다.

회계 분야의 진로를 잡고 계신 분들의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영어 연수를 버룩 컬리지 대학 부설 기관 CAPS에서 하기도 하고 실용적인 회계, 금융, 마케팅, 비즈니스 등의 전문 연수를 받기 위해 버룩 컬리지 CAPS 를 찾기도 합니다. 이러한 버룩 컬리지의 대학 부설 기관인 CAPS 에서는 매우 실용적인 과정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 직무 역량 강화 전문 과정들은 미국 현지인과 같이 수업이 이루어져 미국 현지인들과의 네트워크뿐만이 아니라, 미국 현지 사정까지도 더 가까이 알아갈 수 있는 수업입니다.


아카데믹 집중 영어 과정과 토플, GRE 등 시험 준비 영어 과정이 있습니다.

아카데믹 집중 영어과 정은 미국의 대학에서 사용하는 아카데믹 영어를 기본으로 하는 일반영어 수업에 토플, GRE,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발음, 어휘, 문법, 쓰기 등 1개 혹은 2개 정도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추가로 선택해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대학 공부에서는 에세이를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쓰기를 한국 학생들이 의외로 많이 힘들어합니다. 쓰기의 어프로치 방법을 배워 두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말도 잘해야 하고 잘 읽어야 하고 잘 들어야 하지만, 또 쓰기도 잘 써야 한답니다. ^^

시험 준비 과정은 CUNY Assessment Test (CAT-W and CAT-R), GMAT, GRE, and iBT TOEFL 등 필요한 시험에 필요한 전체적인 이해와 전략을 배우게 되며 그것을 통해 학생이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교수진들이 같이 힘써 주고 있습니다. 버룩 컬리지의 회계 관련으로 학사, 석사, MBA 등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5주 정도의 짧은 시간에 마지막 피치를 올리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일정과 학비를 보시면 학비가 뉴욕에서 이렇게 저렴하다니, 놀라운 가격이죠.

학비: 아카데믹 집중영어과정은 US$2,900 / Semester, 토플, GRE 등 시험 준비 과정은 US$1,800/ Semester



2018년 수업 시작 일정



뉴욕 CUNY 버룩 컬리지에서의 아카데믹 영어 어학 연수, 시험 준비 과정으로 새로운 커리의 변화를 만들어 보십시오. 비지트의 학생도 여기에서의 아카데믹 집중 영어 과정으로 미래 진로를 잡고 준비하기도 했었는데요, 미국의 또 다른 나라 뉴욕, 바로 그러한 곳 중의 한 곳이 바로 버룩 컬리지입니다. 버룩 컬리지의 영어과정, 시험 과정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은 비지트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비지트가 도와 드립니다.


비지트(BeGT)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생존이라는 화두로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자 하는 미래생존전략가입니다. 대학() 진학 컨설팅   성인 커리어 컨설팅   ● 빅픽처 바인딩 창의성 계발 훈련법(BBT)   ● 4차 산업혁명 강연   기업 해외연수 및 영어연수  기업 및 국가 컨설팅을 하고 있는 종합 컨설팅 Firm 입니다. 뉴욕과 런던 출신 비지트의 컨설팅을 받는 여러분은 특별한 5%입니다】


BeGT_비지트
미래 생존 전략가
미래형 글로벌 인재 육성
중소기업 해외 비즈니스 컨설팅

begtalent@naver.com, 카톡: 비지트



반응형